본문 바로가기
꿀팁알람/생활꿀팁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와 싱잉 랜턴 기다려 줘!!

by 골드로켓 2021. 5. 12.
반응형

2021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서는 SSG.com에서도 일부 이벤트 상품을 살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시작 전 소식을 접하고 이번 여름 프리퀀시에는 어떤 상품을 주는지 알아봤어요.

이번 상품도 역시 너무 갖고 싶은 비쥬얼로 스타벅스 음료를 마시라고 손짓하네요.^^;;

( 손짓을 안하더라도 출근길에 자주 마시긴 하지만...)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상품 '서머 데이 쿨러'

 

2020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상품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서머 데이 쿨러의 연계상품.

화창한 날씨에 피크닉을 자주 다니는 요즘 서머 데이 쿨러 상품 중 서니 핑크가 유독 눈에 들어 오네요. ㅎㅎㅎ

생일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디어 사용할 날입니다.

음료2잔이랑 케잌2개 조합 기프티콘이라 금액 맞추기가 어려워서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

서니 핑크를 위해 케잌 대신 음료로 변경하여 사용했어요.^^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에스프레소

미션음료 중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와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를 선택하고
미션 음료 외 음료에서는 에스프레소를 선택했어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달달하면서도 커피 향이 은은하게 퍼져 만족 스러웠고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는 시원 하면서 상큼한 망고향과 달달한 바나나의 조합이 좋았어요.

에스프레소는 살짝 마셔 봤는데 역시 많이 쓰더라고요.
아포카토를 만들어 먹거나 얼음트레이드에 얼려놨다가 우유와 섞여 라떼로 먹을 생각이에요.

미션음료 메뉴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출처는 스타벅스 앱)

스타벅스 블렌디드 메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메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메뉴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메뉴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메뉴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메뉴

음료 1장당 스티커 1장을 주며 총 17개의 스티커를 받아야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음료는 최소 3잔이상 마셔야 하더라고요.

이제 5개의 스티커를 받았는데 17개를 채우려면... ㅎㅎㅎ

이벤트 상품은 소진되면 더 받을 수 없다고 하는데 소진되기 전에 스티커를 채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벌써 스티커를 다 채워 상품을 받으신 분도 보이던데... 안녕... 서니 핑크 ㅎㅎㅎ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재기를 방지하기 위해 1회 주문시 최대 20잔까지만 주문 가능 하다고 합니다.

(저번 레드백을 받는 이벤트에서 1회 300잔을 주문한 사람이 있었다고 하니 제한을 둘만 하네요.;;)

 

일부 상품은 ssg.com에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서머데이 쿨러 (오션블루) / 싱잉랜턴 (크림그레이) / 폴딩카드 / 스티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스타벅스 홈페이지 증정품 관련 내용이 적히 링크로 접속해 보세요~^^

 

https://www.starbucks.co.kr/whats_new/eFreq_gift.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스티커 다 모을 때까지 꼭 기다려 줘, 서머데이 쿨러 서니 핑크야....ㅎㅎㅎㅎㅎ

그럼 모두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댓글